스마트폰 사용자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4439
이번에 학교에서 스마트폰을 사용하게 된 이유와 맘에 쏙 드는
장점에 대해 알아야 하는 과제를 맡았는데요.
스마트폰 사용자 분들은 스마트폰의 어떤 기능때문에 스마트폰을 선택하고 사용하시나요?
또 만약 스마트폰을 사용하시지 않는 분이라면 어떤 점 때문에 기존폰을 사용하시나요?
짤막하게도 좋으니 답변좀 많이 달아주세요^^
답변 달아주시는 분들 모두 멋지고 예쁜 남친 여친 생기실 거에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YSKO어플
실시간으로 이메일을 받아서 대응하는게 중요한데 스마트폰에선 그게 가능하니까요.
대중교통사용시 어플을 사용해서 더욱빨리 가는것도 있고
모바일 뱅킹을 사용할수도있고....
라곤 말은 하지만 결국 모바일 SNS 머신
기존 폴더형 폰에 비해서 다양한 입력방식ㅡ 쿼티때매 사기도했어요
데이터 무제한
디바이스 여러개 들고 다닐필요없고, 앵간한 폠피나 엠피보다 낫고,
어디서나 넷사용가능하고요.
그리고 SNS
펨피+엠피+핸드폰 들고 다니던 걸 이젠 맛폰 하나로 들고 다니니까 편해서요
그리고 밖에서도 인터넷 자유롭게 할수있어서염
22
친한여자친구랑카톡하려구요
어느데서나 인터넷을 할수 있으니 편하고 좋네요
모두들 감사하구요
님들 인생에 따뜻한 봄이 오길 바랄게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