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각함수 합성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42130
asinx+bcosx에서 x가 같아야만 되는건가요?
왜죠??주기가같아야된다면 꼭 x로같지않더라도 주기는 같을수있잖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42130
asinx+bcosx에서 x가 같아야만 되는건가요?
왜죠??주기가같아야된다면 꼭 x로같지않더라도 주기는 같을수있잖아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X가 같을때만 합성이 가능해요
유도과정을 생각해보면 주기가 중요한게 아니라는걸 알 수 있죠. 참고로 합성은 교육과정 밖입니다.
그럼 주기는같고 다를때
그 다른것을 덧셈정리를통해서 나눠줘야 하겠네요 ?합성하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