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소미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38695
흑..맨날시간부족에 팔십점대야...최저맞춰야되는데...수능때1등급끝자락이여도좋으니까 1등급만나왔으면좋겠다ㅠ....제발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짝수형 국어는 몇 번이 정배? 1 1
화작, 문학, 독서론 비문학1지문 단어 풀고 나머지 1자로 밀건데 몇번으로 찍는 게...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