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배 왜 시작해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22614
돈 겁나 깨지고 몸 씹창나고 주변사람들 대부분 (이성은 특히) 담배냄새 싫어하지 않아요? 그걸 알고도?
호기심에 시작한다는데 한두 개비로 중독되진 않잖아요 처음 피면 기분 좋지도 않다는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근데 더프 수학선택 범위 좁은건 3모대비라하면 이해되는데 4 3
투과목 << 얘넨 3모에도 안나오는데 전범위로 하면 될걸 왜 꾸득꾸득 초반부만 넣는거임
-
알림창 개폭력적이네 9 6
-
개강 3주차...아직 후배 얼굴도 본적없음
-
시발 뭘 할 수가 없네 9 1
친구 없어도 그래도 고대 왔으니 합응까진 갈까 했는데 허리 이 시발롬 좆도 안낫고 더 아파짐 아오
-
음주체스숙취수학 1 0
왜효고ㅓ좋냐
-
옾붕이들은 영어듣기 잘하나요 9 0
듣기 살면서 한번도 안툴린 사람 많으려나영듣칼럼 쓰려 하는데 수요 있으려나...
-
와 시벌 이게 얼마만인지 모르겟다 한달만에 같이 밥먹는거같은데 두달인가?
-
본인은 메인 두 번 가봄 3 1
한 번은 평가원 피셜 확정 등급컷 (영어) 네이버 블로그 감성 글로 가봤고 한 번은...
-
역시 약대생 3 1
난 시간 꽉꽉 채워 풀어서 88점인데
-
3덮 미적 풀어봤다 15 2
이렇다 전 글에서 맞춘사람 5000덕 보내줄게 생각보다 잘나왔네 22 30은 걍...
-
3모 ㅈ된거같으면 개추. 3 3
ㄱㄱ
-
어스름 내린 언덕 너머로 푸른 융단이 조용히 깔리면 4 1
수줍게 눈을 뜨는 작은 별들 사이로 깊고 아득한 밤이 피어납니다.
-
JMS 유튜버 댓글 근황 1 2
빨리 JMS에서 탈출하길 빕니다
-
대학간 오르비언 특 8 3
2월 말 ~ 3월 첫째주까진 재밌다~~ 하면서 안들어오더니 3월 둘째주부턴 외롭다...
-
나 분명 학기중엔 0 0
새르비를 안할줄알았는데ㅔㅔㅔ 옯창이 맞는것인가?
-
체언 수식 부사
-
새르비ing 0 0
손 ㄱㄱ
-
지방대 궁금한점 질문받음 9 0
옯인원들에겐 관심없을수있지만 25수능때 66584로 지방대 빵노리고 붙었음...
-
독서 제대로 이해한 지문이 없었음... 심지어 마킹 안 하고 1분 초과됨 3모 5일...
-
아빠 잔다 2 1
잔디wwwwww
-
재작년에 수능봐서 백분위 97 받고 대학 다니다가 올해 다시 수능 준비 중인데 생명...
-
3연강으로맞고 0 0
8:30~17:30당하니까죽겠다
-
여기다전화해줘 0 1
119 너 때문에 내 심장이 멎었어
-
행복해요 8 0
-
현역이때 생윤 말아먹어서 재수때 정법하서 3나왔어요 다시 생윤으로 돌아갓?...
-
글리젠 진짜 없네 2 0
내가아는 오르비가맞냐
-
ㅇㅇ
-
그것이 문제로다
-
오르비 굿나잇 ~ 7 1
피곤해뒤지겟다 오답은 내일 할게
-
얘네가 진선여고 숙명여고에 있었으면 내신 몇 뜰까요? 7 0
옛동네인 영등포에 사는 초등동창인 여사친들인데 한 아이는 영등포 공학 좆반고에서...
-
N제 먼저?? 0 0
수1 스블 다 들었고 수2,확통 실점개념 반정도 들었는데 수2,확통까지 실전개념 다...
-
08) 오늘의 공부인증!! 10 1
그냥 너무 심란함 모든것에 대해서 ㅠㅠ
-
ㄹㅇㅋㅋ
-
에효 못생긴 옵붕이들 ㅉ 0 1
심지어 공부도 못하는 말이야
-
새르비 최강의 남자 3 1
쌍윤왜어려움
-
3섶 화1 45 4 0
물2는...예...
-
5시긴40분뒤에일어니야더ㅣㅁ 2 2
습박
-
오늘 저녁 ㅁㅌㅊ? 4 1
돼지 되는 중 ...ing
-
새르비의라이징스타 0 0
설국문쟁취
-
한국 kf21 보라메=>뭔가 문제 있어보이고 그렇게 안 쌜거 같음 미국 f22 =>...
-
김기현쌤 아이디어 0 0
작수 4이고 이번에 확통으로 바꿨습니더 확통은 시발점 듣고있는데 수1 수2를 어느...
-
조해공 과잠 봤을 때였음 조선해양공학과 <- 개틀딱같음 Naval...
-
이거 개쩌는 공부법인듯 2 1
1주마다 문제집 제끼고 오르비에 인증하기 앉아있는 시간은 같지만 공부량 ㅈㄴ 늘어난게 체감이 됨
-
윤사 코드원 샀음 1 2
윤사 개박살 났으니까 그래도 김종익 플러스 해서 코드원까지 하려고..
-
전화하고싶다 3 0
누구든좋으니까
-
작년에 2 0
2월부터 수능까지 새르비에 항상 있었던 사람이 있음
-
소아과 의사 누구였지 6 0
오르비언 ㅇㅅㅇ
-
한 달 뒤 새르비 상황 1 3
제목:진짜 다 뒤1졌냐? 2분전 조회수 8 작성자 수능 ㅈ된 설의적표현 내용:
-
???
-
수1 자작 0 1
수열 문제입니다. 거의 국밥 유형인 케이스 분류 문제에요. 오류 발견하시면...
세상이 ㅈ같으니 피는거죠
세상이 ㅈ같은데 담배피면 더 ㅈ같을거 아니예요? 처음엔 기침하고 쓰고 역할텐데
엥 긍정맨님.... 닉값안하시나영.. 요즘 힘든일 있으셔요?
ㄷ ..ㄷ
헐 긍정맨님..
헐 긍정맨님..
중고등학생때 친구따라 멋모르고 시작하는게 대부분 아닐까요..?
결국 허세나 군중심리 비슷하게 따라하는거?
술먹고 담배피는게 그렇게 좋대요. 물론 전 안피지만..
빨리죽는다는 사실을 알아도 필사람은 피더라구요
한번 중독된 이후로 계속 피는건 이해가 가는데 왜 시작ㅎ)는지는 이해가 안가서요
철없을때허세+친구
재수가 너무 힘들어서 담배피는 그 순간에 희미하게나마 마음이 나아지는거 같아서 피다보니 어느새 습관이 되고 중독이 되버림
지금은 끊었지만 개인적으로 담배는 정신건강에 이롭다고 생각합니다
과연 좀 더 나이들어서도 같은 생각일까요..
어른들한테 직접들은건 친구 아버지께서 자기 나이에 이돈으로 스트레스 풀수있는건 담배밖에 없다 하시더군요
안필거같은애가 피는거는
세상이 ㅈ같아서 이게 거의 맞음.
충동적으로 폈다가
습관
뭐지 ㅈ같아서 시작한애들보다 친구가 권유해서 피는 애들이 더 많던데 물론 제 친구중에
밥먹으러 갈때 혼자 식당에 앉어있는 뻘쭘함이란..ㅋㅋ
뭘 ㅈ같아서 함ㅋㅋㅋ 걍 지 주위에서 권유하니까 하는거
권유하는 놈이나 그걸 받는 놈이나
전 혼자서 아무도 모르게 시작했는뎁
일반화가 너무 심한듯
사람너무 못만난분들 참 많네(like누른애들)
담배 원래 극혐하는데 정신병 걸린 것 같고 스트레스 너무 심해서 지푸라기 잡는 심정으로 그거라도 펴볼까 했었어요
그때 돈이 없어서 못샀었는데 나중에 생각하니까 미쳣던거같음
재수 망하고 너무 힘들어서 피기시작햇는데
진짜 엄청힘든데 담배피는 그 순간만큼은 힘든게 다 가라앉는 기분들어요
그냥철없을때피고 이제는습관 수능끝나면 꼭 끊어야지..
군대 가봐요 부대나 간부 따라 쉬는 시간 3분을 안 주고 4시간 동안 노동시키는데 그나마 쉬려면 담배 한 개피만 치우고 해도 됩니까 해야 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