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어가 약해요..ㅠ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0939
언어가 많이 부족한데요
등급도 차이가 매우심해서 1~3등급 까지뜨네요ㅠㅠ
재정반다니긴 하지만
언어가 약한거같아 인강으로 보충하려고하는데요
특히 문학부분이 약해서그부분을 먼저하려고하는데
함재홍t와 김동욱t중 누가 더 나을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