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먼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50325
제가 넓게 얇게 사귀는거 보다 좁게 깊이 사귀는 편이긴 한데요
학교와서 마음 맞는애 지금 한두명 만났어요 나머지는 애들 괜찮긴 한데 아직은 모르겠구요 ㅎ
우리 과가 공대라 사람이 많아서 솔직히 인싸 아싸 구분이 잘 없거든요
어쨋든 우리과에 아는 사람거의 한 30명 정도 지금 있긴 한데요
막 사람들 많이 보이면 약간 조용해지는거 있자나요
약간 들어주는 성격이거든요 물론 말은 하지만
그래서 막 술자리 같은거 아직 좀 익숙하지 않아요 막 여러 사람 많이 보여서 놀고 이런거요
그게 아는 사람이면 괜찮은데 모르거나 좀 안친한 애들이면 불편하기도 하고..
새터는 다녀왔는데 새터에서 좀 사귀긴 했는데 솔직히 진짜 집에 가고 싶더라구요 ㅋㅋ
엠티도 빠질려구요 그래서 ..
낼 개총인가 해서 뒤에 뒷풀이 있다는데 또 걱정이네요 ㅠㅠ
근데 제가 뭐 사람을 기피한다거나 그런건 아니구요 약간 소심한 뭐그런..
물론 마인드는 과애들 전부랑 친해지고 싶긴한데요 뭐라해야되지 막 술자리 이런건 싫고 ㅋㅋ 귀찮다고 해야되나
그래도 지금 같이 다니는 애들 5-6명 되거든요 걔들이랑 있으면 재밌기도 하고 ㅋㅋ
근데 막상 막 과행사 이런건 귀찮고 ㅋㅋ 이래도괜찮나요?
솔삐 강의 들으면서 새터 갔던거 보다 더 많이 친해졌거든여 새터에선 좀 조용히 있어서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대인재 부엉이 자리 6 0
시대인재 부엉이 겨울방학때 쓸 예비고3이고 M관 배정 받았는데 자리 어디가 좋을...
넴. 꼭 모임에 가야만 하는 건 없어요.
그래도 그런 자리에 있어야 선배들이랑 좀 친해지지 않나요??
동기들이야 같이 강의 들으니까 괜찮지만
선배들은 아니니까 그래도 자주보면 좋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