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 오프 9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68099
와 너무 어렵네요
여태까지 쳤던 상상모의 중 제일 못 본 듯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68099
와 너무 어렵네요
여태까지 쳤던 상상모의 중 제일 못 본 듯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오 저만 그런거 아니네요 걍 수미잡멘탈로 문법이나 다시보는중ㅋㅋ 솔직히 상상오프는 문학이던 비문학이던 근거가 솔직히 개같은게 너무 많아요
기술지문 풀다 ㅈ살할뻔ㅠㅠ
ㅋㅋ 그래도 봉모보단 쉬워서 힐링용으로다녔는데 오늘자 상상은 sifal이었죠ㅋㅋ 혹..시 오늘8시30분에보셨나요?ㅋㅋ
전 10시 반 타임ㅎ
아핳 글쿤녀 걍 실모는 신경안쓰려구요..흑..
헐.. 저만 그렇게 느낀게 아니군요...ㅜ
55긍정맨님이당!
ㅋ 사실 우리는 모두 비슷한생각을하고있었죠
잘본줄알았는데 채점하니 털리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