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중앙 국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48132
체감상 어제 본 봉소 8회차보다 어려웠네요ㅠ
너무 망쳤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48132
체감상 어제 본 봉소 8회차보다 어려웠네요ㅠ
너무 망쳤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그정도는 아니지않나요?비문학이 워낙 쉽게 나와서...
문학에서만 힘준느낌?!
ㅠㅠ..
저도 봉소보는데 봉소가 더 어려운듯..
비문학이 헬이잖아요
전9평보단어렵던데ㅠ봉소는 7회차까지밖에 아직안봐서 모르겠다...문학을 그렇게해석요구하는거 오바아닌가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