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들 혀닦을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46036
치약뭍힌채로 닦나요 아니면 칫솔 다씻고나서 닦나요 어디서봣는데 치약 계면활성제(?)때매 씻고 닦는게 좋다고 들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46036
치약뭍힌채로 닦나요 아니면 칫솔 다씻고나서 닦나요 어디서봣는데 치약 계면활성제(?)때매 씻고 닦는게 좋다고 들어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50
칫솔에 물묻히고 닦지말라고 들음...
치약보다 안 좋은 담배도 피우는데 치약쯤이야 ...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