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학 개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408453
재수생이고요 화학 거의다 간당간당 1등급 나오기는 합니다 고석용t 킬러특강 정도 다 들은 상태고요 문제는 개념인데요 화학 자체가 개념이 그리 많이 않은 과목이고 자신있는 과목이라 다 알거라 생각해서 크게 공부를 안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조금씩 불안해 지네요 고석용t나 정훈구t 이런분 개념인강을 듣는게 큰 가치가 있을까요? 아니면 교과서 한번 읽어보는걸로 끝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메가 모의지원 뭐임? 1 0
고대 자전 텔그 70퍼, 진학사 7칸 뜨는데 메가 모의지원은 상향뜨네 지금 뜨는건...
화학은 개념이랄게 딱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