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서울대아님안감 [549811] · MS 2014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60973
쉬운거 맞죠? ..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요즘 나오는것들이랑 비슷한듯
ㄴㄴ 69보다 어려움
ㅇㅇ 킬러말고는 쉽고 뭐 69랑 비교하면 69보다는 어렵겟지만 킬러가 69보다 어렵냐고 물어보면 글쎄요.. 아 9월은 킬러도 그리 안어려웟으니 9월보단 킬러도 어렵겟지만
감ㅅ합니다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사탐전문
수능 수학
5등급 출신, 논술로 연세대 합격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6
요즘 나오는것들이랑 비슷한듯
ㄴㄴ 69보다 어려움
ㅇㅇ 킬러말고는 쉽고 뭐 69랑 비교하면 69보다는 어렵겟지만 킬러가 69보다 어렵냐고 물어보면 글쎄요.. 아 9월은 킬러도 그리 안어려웟으니 9월보단 킬러도 어렵겟지만
감ㅅ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