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진짜 내년수능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57356
국수탐 어려워지는거 거의 확실한가요?
영어절대평가땸에 국수탐 애들 더잘할텐데
안어려워지면 정시 망하는거아닌가...
수학은 어려워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57356
국수탐 어려워지는거 거의 확실한가요?
영어절대평가땸에 국수탐 애들 더잘할텐데
안어려워지면 정시 망하는거아닌가...
수학은 어려워질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7
어려워질듯요 ㅋㅋ
수학 어려워질듯
근데지금 수학 쉽게내는게 교육부방침아닌가요?
이젠 영어절대평가땜에 어렵게낸다하면 명분이되나
킬러를 조옹ㅎ오온나 어렵게 내서 만점이 안나오게 하겠져...
영어가 11급으로 어려워지면 고민해결~! 1컷 90 2컷 80 3컷 70이 실질적 등급컷으로..
그러면 절대평가하는이유가없잖아요...
글고 대학들 반영자체가 미미해짐
아닌 대학도 있잖아요ㅎㅎ
내년에 서울대가고싶은데 정말 만점맞아야만 갈수있는거아닌가 걱정ㅋㅋ
ㅋㅋㅋㅋ서울대는 수학 4점=영어 80점이라네요. 영어 하지마시고 나머지 만점받으면 가실듯
현 고2인데요 1등급 그대로 4프로네요ㄷㄷ 옛날보다 어려워진듯
ㄷㄷㄷㄷ...지림
절대평가 왜하는지.. 노이해 시험은 어렵게내고 한국사취급하네여
????? 그냥 다를 게 없넼ㅋㅋㅋㅋ
뭐.. 현실적으로 생각해보면 영어가 절평으로 전환되고 갑자기 1등급 인플레가 나와버리면
문과정시는 그냥 답이없어져버리죠
그래서 난이도를 어렵게 올리고 90으로 1컷을 맞추는 것 같기는 한데
먼가 애매 하네요. .
그러면 안되겠지만 3수 마지노선으로 잡고 공부하고있는데
유일하게 예전부터 믿고 갔던 과목이 영어라
개인적으로는 18수능은 문제는 변별력 있게 내되 90까지 1컷맞추는 정도로 나왔으면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