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어 비문학에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53094
주제찾기랑 전개방식이요
선지에 있는 문장들이 좀 주제문으로 하기엔 다 어색하지않나요?
뭔가 동의가 안되는데.. 답인선지도... 그 주제문장만 보면 지문내용이 다른내용이었을거같은...
그냥 그중에서 그나마 맞는 선지를 고르는 느낌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53094
주제찾기랑 전개방식이요
선지에 있는 문장들이 좀 주제문으로 하기엔 다 어색하지않나요?
뭔가 동의가 안되는데.. 답인선지도... 그 주제문장만 보면 지문내용이 다른내용이었을거같은...
그냥 그중에서 그나마 맞는 선지를 고르는 느낌인데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