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술학원 ㄷㄷㄷ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336
지방사는 수험생입니다
많은 분들이 그렇겠지만 서울로 논술학원을 가려고 합니다
요즘 광고 나오는데는 - 해냄학원 고려학원 노량진비타 와이즈만 정보학원 신우성학원 하이퍼 강대 로고스 정도 ;
작년결과를 내건곳은 해념, 고려가 정시 30명내외 그중 의예과 3명이네요
여러분 어디로 올라가시렵니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전 미탐이요
전 학교에서 로고스 보내려고하던데..
제가 강대 주간반 다녔는데.....
논술 팀 그대론지 바뀐지는 몰겠지만..
강대 몇분 빼고 논술 별루임....
진짜 좀 아닌 사람들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