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1분들 질문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22520
화석이발견된다면 거의 퇴적암인가요??
화성암일수는없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22520
화석이발견된다면 거의 퇴적암인가요??
화성암일수는없나??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8
지투런데 이게 화성암이려면 용암이 굳은건데 그정도 온도에 화석이 온전히 남아있을 수가 없다고 배운걸로 기억
ㄱㅅㄱㅅ
화석의정의였나?..에서 퇴적암에서 발견돠는 거라고 들었엇나..틀린내용일수도..
ㄱㅅㄱ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