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의 호의를 이용하지 마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17594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3덮 국사 어려움? 7 0
방금 치고옴 나는 시간선이 달라서 말이야.. 방금 끝났네..?
-
시대 현강가다가 안맞아서 바꾸려고요
-
성대 에타는 저런거 안터지냐 8 0
우리는 자과게 인사게 나누어져 있어서 맨날 하는게 지들끼리 갈드컵임
-
국어시발 1 0
개좆같은과목 폐지좀
-
아까 asmr 느낀게 6 0
이거 2분부터 귀 마1사1지하는 부분이었음
-
3덮공통은2틀인데언매가 0 0
언매가..언매가...... 3틀? ㅇㄴ작수0틀이엇는데. 글고 수학은 21번 왜...
-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22 1
내일도 화이팅
-
다른 학교 응원가는 안부러운데 얘는 ㄹㅇ 부러움
-
고대에 뭔 떡밥이 터진거야 2 0
나도 알려줘 ㅅㅂ
-
작년에 느낀 시간 느릴시기는 1 0
6월까지 그 이후로는 걍 느린거 같은데 7,8월 방학보내고 수루룩 지나가고 종강함 ㄷㄷ
-
끝의 나는 뭐가 되어 있을까 3 0
지금같은 인생만 아니었으면 좋겠는데,,
-
우리의 함성은 신화가 되리라 8 0
는 모르겠고 시발 허리 존나 아프다 개썅너메거
-
고등학교 졸사 6 1
이거 안찍는법 있나요..?
-
오늘 순공시간 3시간 30분 4 1
ㅈㄴ 많이했네 역대급임.
-
역시 자작문항 리트(평가원이 출제), 옛기출, 초초초초초우수 교육청 문항 탑제
-
5일차 성공 미리 적음 0 0
훗
-
더프나 풀고 자야지 3 1
정상적으로 살아야죠
-
수분감 문풀 순서 질문 0 0
스텝 1 단원별로 다 풀고 스텝 2 넘어가는게 낫나요 아님 단원별로 스텝 1-스텝 2 하는게 낫나요
-
오노추(취향좀탐) 12 0
전자음악 아 생각해보니까 이건 취향 안탈것같기도 하고...
-
물론 과탐 내용이 사탐보다 어려운건 맞는데 상대평가에서 과4사1주장ㅋㅋ...
-
벌써 3덮? 15 0
시간빠르네
-
1년뒤 28수능 오르비 예상: 15 1
슈xxx!: 수능 에피 ㅈ밥이누; 알xxx!: 의대보다는 물리천문학부 가는게...
-
더프 벌써 올라오네 1 2
따봉 유빈아 고마워
-
덮 올라왔다 9 1
ㅇㅇ
-
문제가 어려운가 싶었더니 1컷 40이군...
-
아 스트레스받아 0 0
모든 표현을 못봄
-
유비니는 1 0
내신자료 비중이 올라가더니 내일 까지도 안올라오겠네
-
국어와 수학 어느게 더 재능을 타는가 11 0
전 전자라고 생각함 일단 후자는 교과적 지식을 요구하기 때문에 그 차원에서 변별이...
-
궁금한게 수학을 올린 머리면 7 0
국어도 노력하면 올라가나요.. 노력하는 방법이 틀린건지 머리가 안좋은건지 국어는...
-
과잠에 알파벳 A 먼대학이지 3 0
뒤에는 IPA?? 일케 5글자
-
내년 6모 탐구는 1 0
어려울까 쉬울까?
-
まもなく、 13 0
家に到着致します。
-
반수 질문들 4 0
반수를 할 생각인데 아예 학교 공부를 하지 않고 수능에만 집중하는 게 맞나요 ?...
-
심찬우 선생님에 대한 의문 6 4
26수능 총평을 봤는데칸트 지문과 관련된 의견을 보고 좀 의문이 들어서 뜬금없이...
-
설의보다 이화의가고싶음 2 0
우우
-
마지막 점공을 확인한 순간 0 1
아 이거 답이없구나
-
수학은 노력으로 커버가능해요 1 1
제 케이스… 근데 국어는 해도 뭔 말인지 모르겟어요 제 머리론 이해가 안가고 글이 안읽혀요..
-
모든걸 대가리에 박음
-
오늘은수요일 8 0
행복하세용
-
•국어는 혼자서 기출 풀고,,,강기분새기분 책 사고 강의는 안듣고 풀기만...
-
나평발잇음 8 1
평평한정도가마인크래프트스킨하고큰차이안남
-
모의고사 함수추론 문제 1 0
(수1, 수2) 자이스토리/마더텅 같은 기출 문제집에서 정답률 10퍼 주변인...
-
망르비살리기위한 ㅇㅈ 1 1
-
메디컬에 관심 없는 이유 6 2
첫째 일단 의학 공부에 소질이 없다고 생각함 둘째 하고 싶은 공부를 하고 싶음 셋째...
-
오르비 재밌을땐 4 1
모두가 다같이 정신병 걸려가는 원서시즌이 제일재밌음 그땐 새벽 3시에도 사람 개많고...
-
더프는 너무 스트레스 받아 3 1
성적은 의미 하나도 없는데 스트레스는 많이 줌;;;;;;
-
3덮 사문 등급컷 2 0
3덮 사문 39점 보정 몇등급 나올까요
-
화학 1 퀴즈 0 1
ㄱ ㄱ
-
이게 asmr이었구나 4 0
가끔 편안한 상황이거나 누가 조곤조곤 얘기할때 뒤통수가 저리면서 기분이 몽롱해지는게...
-
요즘 진짜 바보가됐네 2 0
무선마우스 자꾸 버벅이길래 유튜브에 버벅임 원인 찾고 블루투스 드라이버 업데이트하고...
밑에 또 있던데 ㄷ
글내렸네옄ㅋㅋ
밑에 그게 게시글 밑에 첨부해놓은거예요 ㅋㅋ 글 쓰고 있는데 또 올라와서 어이없었음
ㅇㅎ 그래서 포스트잇에 님 닉넴써서 찍어 올리면 가르쳐드릴게요 ^△^ 하니까 글삭하드라구요
실모 사서 풀면되지 도용까지하명서 그러고싶을까 ㄷㄷ
와 알려줄라고 했는데 뭔가 미심쩍어서 안알려줬는데 안알려주기 잘한듯
ㄹㅇ 이제 포스트잇으로 닉네임 인증해야됨
답이 필요한 시험지에 본인 오르비 아이디 기재하게 해야 함
다른 싸이트 보니까 아예 포스트잇으로 아이디 써서 붙여놓고 인증하게 하더라고요....그렇게 해야할듯..
저인간 저번에도 저러더니 또저러네 ㅋㅋ참
난 예전에 저렇게하고싶어도 시간이더걸릴거같아서포기햇는데;
소름돋네 ㄷㄷ
북따닥 진짜개극혐이네요
극혐이다
궁금해서 그러는데 요즘 왜 정답을 물어보는데 왜 인증하는건가요? 답 번호만 불러주는건 상관 없지 않나요?
불법복제충들땜에요
복제충들은 정답지는 복제 안하나보네요... 앞으로 알려줄때는 확인해야겠군요
저도 이해가안됨ㅋㅋ 왜정답지는 복제안한인간들이 많은지
복제충거르는용
저기에 순진하게 낚이는사람많던데
역시ㅇㅂㅊ이였네
에비츄?
대파커가 올린 사진을 쟤가 도용한건데요?
닉이 북따닥이라..읍읍
사람새낀가
그냥 좀 사지 진짜 구질구질하다...
대체 어떻게 복제본이 돌아다니는건지.. 저도 하나만..
ㄷㄷ 저자등판 샤인미 잘풀고 있어요 (아 물론 사서요ㅎㅎ)
ㄳ 안사시고 복본 푸셔도 되는뎅...황송할 따름입니다
샤인미가 shine me 가 아니라 샤 in me 였어요?ㅋㅋ
저는 전자를 의도 했지만 역시 어른들의 사정에 의해 ..
ㅋㅋㅋㅋㅋ
이거 보고있니?
수능 망하렴.
부모님께 드는 죄책감은 산사람 몫이고,
넌 실속있고 눈치빠른 것 뿐이라 생각하니
이분 이상하다 생각들었는데 역시나..
진짜 치밀하네요..
개극혐이네. 그냥 인증제대로 안하면 개고생하라고 오답불러주죠
ㅋㅋㅋㅋㅋ 굿입니다!
ㅋㅋㅋㅋㅋ 좋은생각이세요
수능 망할듯 ㅅㄱ
그와중에 실제저사진주인이여기잇네
근데 진짜 저런데 돈아끼는사람치고 수능제대로본사람 본적없음
다른 질문인데 프로필 사진에 9평 뱃지는 뭔가요? 오르비에 오랜만에 돌아와서...
한국사 제외 1등급 3개 이상이면 신청해서 받을 수 있어요
오.. 예상했던대로군요. 멋지십니다 ㅋㅋㅋㅋ
헛.. 감사합니다. 수능을 잘봐야죠 ㅠㅇㅠ
일베저장소 ㅋㅋㅋㅋ
궁금한게 하나 있는데 실모 사면 그 안에 답 없나요? 불법복제할때 답도 같이 복사하면 안되나요?? 큰 학원이라 학원자체에서 문제를 많이 제공해줘서 실모를 많이 풀지 않았지만 제가 푼 실모는 안에 답 들어있던데. 굳이 왜 문제만 복제하고 답은 물어보는 거에요?
진심으로 수능 망하라고 기도하고 자야겠다
솔직히실제로학원에답지놓고온사람들은그냥기다렸다가채점하지않나요..?글올리는게더귀찮을거같은뎅
와 수능 망하겠다....ㅎㅎ 인생 그리 살지말어...누가 가르쳤니?ㅋ
호이가 계속 되면 그게 둘리인 줄 안다
친구없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