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리 4번 온도 몇도에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09558
100K나왓는데 맞았나요?
생각해보니 풀이과정틀렷는데 과정틀리면 답점수도 0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309558
100K나왓는데 맞았나요?
생각해보니 풀이과정틀렷는데 과정틀리면 답점수도 0임?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2027 수능
D - 146
저도 맞은지는 모르겠지만 적어보면...
우선 흑체가 기본적으로 27도씨에서 온도가 일정하게 유지되었다고 했으니 가만히 놔둬도 300K은 유지될거고 저는 방출되는 E양이 흡수하는 E양과 같아질때 라고식세워서 했네요
헐 그러네요 ... 27도에서 유지됫다고 했어요?? 문제가 기억이안나네...
ㄴㄴ27도에서 유지되는게 아니라 빛받아서 그온도가 유지된다고 했었음
레이저 켜기전에 27도였어요
레이저 켜기전에 27도에요? 그럼 상온이 27도인가요?
상온 27도에서 평형을 이룬상태였군요.. 거기서 추가 에너지 공급이 있었고..
네 그런것같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