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 공부할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262972
지금시기엔 틀렸던걸 다시보는게 중요한가요 새로운문제를 많이 접해보는게(양치기?) 중요한가요 ㅠ사실 과탐ㅇ같은 경우는 오답노트도 만들고 틀렸던문제 2-3회독 하는데 수학은 그게 잘안되네요...킬러같은경우는 분명히 신유형나올텐ㄷㅔ 틀렸던거 다시해봤자 도움이될까싶기도 하고...
성적은 불안한1등급정도됩니다 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틀렸던거 복습이 훨씬 중요하다고 생각해요. 실모 같은거에서 새로운 문제 많이 접해봤자 그거랑 똑같이 나올 확률 없어요. 아는걸 제대로 하는게 중요한듯. 오답노트를 만들 필요까진 없고 그냥 이때까지 푼거 다시 쭉 보세요.
감사합니다 ㅎㅎ11월은새로운문제안풀고 틀렸던문제 쭉 복습하려구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