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망하는꿈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230169
어젯밤~지금까지 제상황입니다ㅜㅜ
오늘밤은 행복하게 연애하는꿈꾸고싶당~~하면서 잤는데
꿈에서 국어영역 시작..수학시작..쭈루루룩 채점 시작..
국어 60점대.. 털썩 안돼애애애이애!!
(알람소리) ..!!꿈이었어..이걸 직접겪다니..
다시자야징ㅜㅠ 알람ㄲㅈ!
(다시일어남)
찜찜찜찜찜해 끄적끄적
실제로 꿈을 이렇게 꾸니 그냥 기분나쁘네요 하루종일..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 척화비를세워라 0 0
영어밀려쓰기를바랫던.. 이 영광을 e사의 s선생님과 나누고싶네요
꿈은 반대라고들하죠
그랬으면 좋겠어요..꿈에서까지 시험보다니
저는꿈에서 수능고사장바로앞에서문닫히는꿈꿨음ㅋㅋㅋ
어후..시뮬레이션을 꿈에서 돌리다니ㅋㅋ이러면 실전때 긴장덜하겠죠??
글쎄여 막상 그 상황되면 몸에서 또긴장하는경우가많은지라
반대로 점수 뒤집어보니 9점..
전 꿈에서 합격조회했는데 불합격뜸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