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과 수학 100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21976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평 가형 21, 29, 30번 해설강의 0 7
안녕하세요. 수학의 슈퍼파워 정병호/정병훈t 입니다. 이번에 올린 것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219766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정병호/정병훈T] 2018학년도 6평 가형 21, 29, 30번 해설강의 0 7
안녕하세요. 수학의 슈퍼파워 정병호/정병훈t 입니다. 이번에 올린 것은...
2027 수능
D - 149
22살이라 이제 이번에 끝내야 해서ㅠㅠ 꼭좀 좋은 조언 부탁드리겠습니다ㅠ
갯수잘세시면되요
갯수세는 유형좀 연습해야하나?ㅋㅋㅋ
아니면 작년 30번처럼 나오라고 굿이라도 하삼
국영탐 올리시는게 나을거 같아요..
이과에서 전과햇는데 문과 30번은 실수하면 걍 날리는거라 하늘에 맡기렵니다
전 9평 답 66나옴ㅋㅋㅋ
그럼 수학은 하루에 모의고사 하나정도씩 풀고 오답하면서 문제 푸는 속도라던지 실수 줄이는 연습이런거 정도만 하고 나머지시간에 다른 과목 몰빵하면 되겠죠?? EBS버리고?
그러면 개박살날 확률 높아요 크포로 단원별 정리하시고 실모는 주요문항 위주로 꼼꼼하게 푸세요 원점수 100점의 흔들림 없는 실력은 단원별 심도깊은 공부에서 나오는 겁니다ㅎㅎ 혹시나 하루에 실모하나 풀고 오답하고 이런 말도 안되는 스케줄을 짜실까 염려되어 글 남깁니다.
크포 단원 별로 복습 이번에 한번 더 돌렸는데 막판에 한번 더돌리고 하루에 실모하나에 오답한다는게 어떤 의미로 안좋다는 거죠?ㅠ
30번은 다른문제를 30분 안에 푸실 수 있으면 맞추십니다.
저 30번 풀때 약 20분에서 25분정도 남는데... 이번에 9평 30번도 마름모 까지 찾고, 한변길이 루트5인거는 못새서 틀렸었거든요ㅠ 10점 힘들까요?
10점은 찍으셔도 가능합니다
악ㅋㅋㅋ 100점이요ㅠㅠㅠ
수완 버리고 크포 알텍 복습
수완 별로인가요?? 샀는데 아까워서 일주일 컷 할까 했는데...수완에 신유형이나 뭐 그런것들 볼만한 컨텐츠 아예없나요??
수완 생각보다 괜찮습니다. 수완이랑 크포로 단원별 꼼꼼한 문제풀이(이게 핵심입니다. 실모는 뒷전입니다.) 그러면서 실모는 의미없는 1234번 이런거 다 집어치우시고 주요문항 위주로 꼼꼼하게 점검하세요. 간절히 부탁드립니다. 달리기를 잘하기 위해서 백날 운동장 뜀박질(매일실모) 하지마시고 웨이트로 인한 하체근력과 보조근력(어깨, 이삼두, 기립근) 을 죽어라 파십쇼(like 우사인볼트). 그러면 결과는 눈에띄게 변합니다. 제 글이 진정성이 느껴진다면, 저를 믿고 거짓없는 진실된 마음으로 한 문제 한 문제 꼼꼼히 푸세요. 시간재고 푸는 행위'따위' 없이 단원별 굳건한 내공으로 수학 나형 50분~60분컷 가능합니다. 건투를 빕니다.
글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덕분에 어느정도 공부방향 잡은것 같아요!!
수능 끝나면 수기 남기도록 할께요ㅎㅎㅎ
아하 .. 실모는 걍 뜀박질이고 ebs는 근력강화구나 ;
알텍에 크포까지 하셨고 약 15권 가량의 문제지를 푸셨고 수준은 어느정도 올라오신거 같은데 문제지 하나 더 푸시는거보다 실모가 나은거 같은데 .. 실모는 의미가 큽니다 여러모로
조언 감사합니다ㅠㅠ 꼭 열심히 공부해서 100점 맞도로 하겠습니다
비교 대상이 잘못 되셨습니다ㅎㅎ 실모랑 단원별 정리를 비교한 것이지요. 그대의 논리가 견적이 보입니다.
6평때 30번이랑또 뭐틀리셔었요?.
6평 18번이랑 30번이요ㅠㅠ 18번은 오답하는데 아차,, 하더라구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