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꾸루후으후루꾸 [253077] · MS 2008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20856
2급 널널히해서 두달이면 될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한국사만 할수있다면 타이트하게 2주만 해도 될듯.... 두달이면 떡칠꺼에요...
어떤걸로 준비하면 되죠?? 별로 어렵지는않은가봐요?
음... 요즘에는 전문교재 아마 있던거 같아요.. 저할때는 없어서 다시찾는 우리역사라는 책으로 했었어요 ㅋㅋㅋㅋ
따로 필요없지 않나..요? 저 국사, 근현대사 선택자였는데 그냥 고사부 국사개념편 듣고 5월인가 쳐서 1급받았어요 80점대였었는데 그냥 아는것만 다 풀고 헷갈리는거는 선지지워가면서 찍었더니 찍은거중에 80프로 틀리고 20프로정도 맞히니까 되던데 아마 저때가 좀 쉬워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따로 준비할필요 없다고 생각했어요.. 뭐 요새는 어려워졌나요? 2009년시험이었음 수능국사,근사 했으면 걍 아는것만 다 맞아도 2급은 따는걸로 알았는데..
근사 하시는 국사유저면 공부안하시거나 문제만 푸셔도 2급나오고 운좋으면 1급도 ㅋㅋ 근사안하는 경우에는 근사부분보셔야하죠..저는좀걸렸어요 그래서..
난이도가 왔다갔다해서... 저는 재수하다가 그냥 점검해볼겸 작년 8월에 셤 봤는데 그때 너무 쉽게나와서 92점으로 1급땄어요;; ㅋㅋ
#공지 오르비 게시판 및 회원 관리법 (Horus Code) (1.1판) 868
#제휴사공지 [대성마이맥] ★2026 마이맥X잔망루피 플래너 앵콜★ 돌아온 마이맥X잔망루피 사전반 만들기 이벤트! 1 0
#공지#자유게시판#추천 [설문] "5만원, 이거 맞다 구구! 갓생 패턴 조사!" 9 13
#공지#자유게시판#추천 메인을 점령한 '슬게이's Pick' & 포인트 연동 안내 16 9
21/12/26 03:46
서강 4 0
송강♡♡♡♡♡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수능가형만점/서울대기계공학부/수학과외
2027 수능 D - 150
한국사만 할수있다면 타이트하게 2주만 해도 될듯.... 두달이면 떡칠꺼에요...
어떤걸로 준비하면 되죠?? 별로 어렵지는않은가봐요?
음... 요즘에는 전문교재 아마 있던거 같아요..
저할때는 없어서 다시찾는 우리역사라는 책으로 했었어요 ㅋㅋㅋㅋ
따로 필요없지 않나..요?
저 국사, 근현대사 선택자였는데 그냥 고사부 국사개념편 듣고 5월인가 쳐서 1급받았어요 80점대였었는데
그냥 아는것만 다 풀고 헷갈리는거는 선지지워가면서 찍었더니 찍은거중에 80프로 틀리고 20프로정도 맞히니까 되던데
아마 저때가 좀 쉬워서 그랬는지 모르지만.. 따로 준비할필요 없다고 생각했어요.. 뭐 요새는 어려워졌나요? 2009년시험이었음
수능국사,근사 했으면 걍 아는것만 다 맞아도 2급은 따는걸로 알았는데..
근사 하시는 국사유저면 공부안하시거나 문제만 푸셔도 2급나오고 운좋으면 1급도 ㅋㅋ
근사안하는
경우에는 근사부분보셔야하죠..저는좀걸렸어요 그래서..
난이도가 왔다갔다해서... 저는 재수하다가 그냥 점검해볼겸 작년 8월에 셤 봤는데 그때 너무 쉽게나와서 92점으로 1급땄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