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소서 드디어 다 썼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81535
ㅠㅠㅠ 학종 3갠데
3개마다 자소서가 다달라 하핳하하 ㅠㅠ
이제 드디어 정시에 집중할수 있게 됬네요
아직 자소서 쓰시는 학종분들 화이팅입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2개 남음...
2400자 남음...
어제4번두개날라감...
어휴 저도 2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