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릴 독학?문과생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80998
안녕하세요 문과 3등급입니다
요번에 못푼것은 21 29 30이지만 나머지를
검토를 안하고 그냥 내버려서.. 이 습관은 지금 실모
주 2~3회 풀면서 고치고 있구요
지금 걱정인건 21번과 29번 접근방법을 생각지도 못해서..
그래서 지금 기출병행하면서 크포와 드릴 미1부분만 인강안듣고 교대문제만 풀려고 하는데 어떤가요
?
수학과외를 다니고있어서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효과없을듯
그정도인가요? 쩝..
둘중하나만하고 인강이랑 병행하시는게좋을듯
감사합니다 크포만 해보려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