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음..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7447
새벽 5시에 잤는데
6시 30분에 너무 자연스럽게 일어나버렸어요..
슬프다...
분명 내일은 6시가 되면 자동으로
눈이 떠질것같은..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7447
새벽 5시에 잤는데
6시 30분에 너무 자연스럽게 일어나버렸어요..
슬프다...
분명 내일은 6시가 되면 자동으로
눈이 떠질것같은..ㅡㅡ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아.............................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