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하철에 침뱉는 사람은 뭐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64872
지금 10초에 한번 꼴로 뱉는 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64872
지금 10초에 한번 꼴로 뱉는 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저 보이면 옆에서 개때리세요 9평 점수보고 연대 수시를 준비하고 한대를 안쓰느냐...
2027 수능
D - 144
못 배우신 분
히드라
틱이신듯..
욕은 안해요??
어떤 여성분 붙잡고 설교중임
술자셨네
신고 ㄱ
아진짜 핵드럽..
너무귀여움캐릭터 ㅋㅋ
감사합니다 ^^
설마 1호선?
분당선이요 1호선에도 있나보군여 ㅋㅋ
종로 동대문 그 근방이 거친 어르신들이 많은것 같아요
지금까지 밧을땐
학교 교실에서도 침뱉고 진짜 여기저기서 침뱉는 ㅁㅊ놈들많음
사람이아닙니다
지하철은...노답
여혐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