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미 모의고사 푸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150115
두번푸세요 세번푸세요
요즘 실모 난이도 괜찮은게 없었는데
이건 난이도도 적당하고
(가끔 30이 초과 난이도이긴 하지만)
확통하고 이차곡선도 정말 참신하고
개인적으로 지금까지 나온 실모중 최고 퀄
이거 만드신 분 찾아가서 뇌주름 핥고싶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찐따특) 4 1
문명에서는 외교 잘하는데 현실 외교는 좆도 못해서 맨날 비난듣고 아무도 동맹이나 교역 안해줌
30 초과난도 인거 자존심때매 풀려다가 하루날리고 해설보고 괴리감느끼는거 고려해도 푸는게 훨 이득인가요??
1회 30번은 거르셔도 될듯 일단 1-4회 풀어봤는데 1회는 너무 어렵고(문제 자체로서의 퀄은 좋지만) 나머지 30번은 난이도 괜찮네요
정말 감사함니다 바로살께요 ㅜ
혹시 5 6회도푸시고 나면 알려쥬실수잇나요 ㅜㅜ
네 근데 안봐도 이미 퀄은 보장된듯 하네요
저도 평이 진자 좋고 필적확인란도 맘에들어서 살라햇긴햇는데 ㅋㅋ 감사합니다
애플망고 좋아
제헌좋아
봉투에요?
넵~
잉 오르비책에 없든딩 있나요?
오르비책 아닙니다~~
아 이거 주문했는데 ㅎ 추가 50제도 좋나요?
아직 안풀었는데 뭐 기본 베이스 문제가 좋으니 당연히 좋겠죠??
님 혹시 ㅍㅁㅎ에도 비슷한 글 올리시지 않았나요? ㅋㅋㅋ 저도 그거보고 샀는데 ㅋㅋ
그분꺼 보고 샀는데 똑같은 느낌이에요 ㅋㅋ
쉿
아는사람들끼리만 즐기자고요 ㅎㅎ
ㅋㅋㅋㅋ 이런모의고사만 나오면 얼마나 좋을까요
오르비엔 거를게 몇게 있는듯
전아직 주문하고 안풀었어요 ㅠㅠ 아껴두고 있어서...
워낙 호평만 넘쳐서 ㅎㅎ;;
근데 30번이 얼마나 어렵길래 모든 분들의 반응도 그렇고 저자분도 그렇고 과했다는데 어느정도인가요...
1회 30번 만 거르라던 필자님 혹시 굇수?ㄷㄷㄷㄷ
저분 기만러 ㄷㄷ;
ㄴㄴ 그냥 평민이에요
실모 몇개만 더추천좀용~~
해모, d&t, 제헌이2(1은 넘 쉬움), 장영진 플러스 이정도만 사셔도 만족하실듯
해모 장영진 강추염
지인이 만든건데 호평받는걸 보니 신기하네요!!
지인분 칭찬 마구마구 해주세요
1회 30번이 걸러도 될 정도로 어렵나요?? ... 빡모1 2 수탁모의고사 dnt 제헌이 2 다풀고 풀어봐야겠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