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1 기출 다시 보려는데 마더텅 책 갠춘하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052926
솔직히 이제 뭘해야할지 좀 길을 잃은 기분...
엄청 열심히 했는데 6월에 1등급 나왔다가 지금 2등급 후반에서 3등급 초반 각이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이 글에 Goat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일은 없었다... 봉소와의 사투에 모든 힘을...
ㄱㅊ
종이질이 좀 ㅆㄹ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