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외 답은 언제뜨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049003
아직 사탐도 안나왔는데 제2외까지 나오려면 얼마나기다려야할까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049003
아직 사탐도 안나왔는데 제2외까지 나오려면 얼마나기다려야할까요ㅜ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감성터지는 노래 추천 43 0
뒹굴뒹굴의 극한을 달리다가 너무 무료해서 자주 듣는 노래 공유해여~ 1....
9시 43분인가 41분이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