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선진쌤 level1 이 갑아님?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9008084
Level1처음 들을때 눈이뜨임
Level2까지도 괜찮은데 level3는 좀 듣다가 안듣고있음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님들 최애 과목 말해보셈 7 0
난 국어
-
님들 최애 라면 말해보셈 10 0
난 신라면
-
라면이랑 과자 안먹은지 6일차 2 0
후후
-
자지 버섯 4 0
나는 자연인이다에 나온 버섯입니다
-
통합사회 미녀 선생님 0 0
최성주 쌤 보고 의대 가겠습니다
-
잘생긴 남자 돼서 꿀빨고싶다 3 1
존예부자여친이랑 결혼해서 기둥서방하고싶어
-
님들 최애 애니 캐릭터 말해보셈 12 0
본인은 페이트 스테이 나이트의 아처임.
-
이상형월드컵 주작은 뭐야 0 0
뭐긴 뭐야 사랑이지
-
님들아 ㅃㄹ 정상적인 플러팅 17 0
입술크기 키갈 ㅇㅈㄹ말고 ㅈㅂ
-
크큭 선이 보인다 3 0
아무튼 선이 보임
-
살면서 여자가 헤어지고 2 1
자기가 문제였다고 말하는걸 못봄 심지어 자기가 바람폈을 때도 상대 욕하기도 함
-
와따시와 헤르메스노 토리 0 0
헬싱 아카드
-
수험의 진리를 알려드리죠 2 0
The one who's in love always wins. 공부에 순수하게...
-
뿌셔뿌셔 최애 과자임
-
메디컬 여러분들에게 질문? 10 1
(서연고정도 제외하고) 메디컬은 동아리를 따로한다는데 맞나요 굳이 왜그러는 건가요
-
플러팅 알려줘 17 0
-
대학 3주차 0 3
아무도 모르고 아무것도 모르면 개추
-
그냥 역사는 몰라도 2 2
수능역사는 오르비에서 나보다 잘하는 사람 얼마없을거야
-
아니 근데 3 0
글 쓸게 없는데 자야하나.
-
방학동안 4 1
수1 수2 미적 기하 확통 다 나갔는데 (학원 커리큘럼이 그래서..) 물론 그냥 쭉...
-
반수러 언매하면 0 0
강기분 언매부터 아니면 강e분 언매부터 뭐부터 듣지? 개념많이 휘발된고같은데...
-
아침 7시 전에는 0 0
내가 시킨 문제집들이 와있겠지???? ㅎㅎ
-
미쿠다요~ 0 0
미쿠가 모니터링처럼 집착해줬으면 좋겟당
-
밥약 같은 거 11 1
어떻게 거는 거임 그냥 술자리에서 친해진 선배한테 “저랑 밥약해주세요” 이렇게 말하고 잡는 거임?
-
골든아워 읽어봐야지 2 0
이국종교수님 수필이라니
-
애니프사역거움 7 1
그래서안함 다시돌아올땐 사기리로돌아올게 알아봐줘
-
잔다 7 1
내일 밥약이 이써... 이제 자야해...
-
종강하면 살찌고 2 0
개강하면 살 빠지는 몸을 가지고 있음
-
큰일남 반대 0 1
작은 나태 녀
-
어? 23렙이네 1 0
자야게따.
-
대학을 제미나이가 다니는중 13 0
생성형 AI 쓰지말라고? 알빠노.
-
거짓말 ㄴ 11 1
순애라는게 존재할리가 없잖음
-
에이징커브는 무서운것이야
-
와 큰일남 4 0
대칭성 판단하는 방법 까먹음 f(x)+f(-x+2a)=0이면 (a,0)대칭 이런거
-
순애는 살아있다 2 0
이 세상 어딘가에
-
홍준용T 0 1
22개정 내신도 하시려나..?
-
좀 그런 느낌이 드네요 충분조건과 필요조건을 묻는 선지며 .. 여튼
-
사랑? 웃기지마 2 0
이젠 돈으로 사겠어
-
지금 잔다는 것은 별개지.
-
라면 추천점여 5 0
올만에 매운게 땡기네
-
라면에 닭가슴살 넣고 4 0
친구한테 보내줬는데 누렁아 밥먹자~ 이러네;
-
도 이제 잘 시간이 곧 되어가는 군..
-
벨런스 게임 하고 가라 4 0
진짜 ㅈㄴ 골때리네
-
내신 2.4 정시로 돌릴까요? 2 0
고2모고가 3중2후2중(국영수) 나왔기에 별 생각없이 수시로 가야겠다 생각하고...
-
토요일에 고대가서 5 1
옵붕이랑 밥먹고 옵붕이 문항검토하고 옵붕이랑 데이트하고 옵붕이랑 술먹을 예정
-
오늘화장 짱잘먹엏어 8 1
맘에들어서 지우ㅜ기싫어..
-
오랜만에 코트 입어야겟다 3 0
코트를 입을 일이 진짜 없거든요
-
붱모 베타 평도 좋고 해설도 거의 끝나가니 한시름 놨네 7 2
거의 3개월 걸린 프로젝트기도하니 진짜 진짜 많이 준비했기에 이젠 쉴 수 있다는 생각이 들기도하다
어차피 같은내용에 지문난이도만 올라가는거라..혹시 앞으로 영어 공부 계획 어떻게 되시나요??
저도 레벨3 듣는중인데 이솔루션도 조금하고 이비에스도 하는데 뭔가 부족한느낌...
같은내용을 level3에서는 생략을 너무 하셔서 다 듣기는 좀 그렇더라고요 정답표 있으면 좋겠어요ㅠ
이솔 다했는데 해석안되도 나논독 논리만써서 풀어도 거의 맞더라고요 이솔끝내셔도 부족한 느낌은 안사라져요
남은기간 나논독 복습하면서 논리유지하면서 2~3개년치 사설풀고 잡다한문제집풀면서 양치기하려고요
이비에스는 회독하셨나요?
이솔 거의 다맞으신다니ㅠㅠㅠ그냥 영어갓 아닙니까.....
Ebs는 1회독이요 9평전까지 2회독하려고요
작년에도 2회독하고 수능본듯 그땐 3개틀렸지만...
오...전 작년에는 이비에스만 목숨걸었는데 이번에는 거의 안하는중이라 조금 불안하기도하네요 작년에 2회독하고 들어가셔서 3문제 틀린게 비연계때문인가요?
순수영어실력의 부족이라 생각하셨는지 아님 연계 좀 더 볼걸 이란 후회 하셨는지 궁금하네요
38 34 32번틀렸는데요 38 34는 현장에서 10분을 읽어도 뭔소린지 몰랐습니다
근데 32번은 해석은 무리가없었는데 permanent뜻이 불변인걸 몰라서 틀려서 ebs안본것에 후회는 없네요 봐도 빈칸을 기억하는건 아닐테니
5.0기본 7.0레벨1 진국
아 기본도 있었내요 기본 level1이 만 듣고 논리 유지만 하면서 다른 영어공부 아무거나 해도 될듯
저도 그렇게함 ㅎ
헐 7.0 level 1,3 두개 따로따로 사서 들을려 했는데..... lv 1,2 패키지로 된거 그냥 살까요?
후자를추천드려요
계속 꾸준히 듣는 것이 좋아요. 레벨 1,3,2 순서로 듣는 것이 가장 효율이 좋답니다.
1-3-2요..?ㅠㅠ이미 1-2-3으로 진행중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