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괴수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81990

이것좀 풀어주세요 미지수잡아서 제이코사인 법칙쓰면 더럽게 구해지는거는 같은데 제이코사인이 교과과정이 아니라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독재학원에서 간식 15 0
현역 방학 한달을 독재학원에서 보내려고 등록했고 내일부터 가는데 제가 공부하다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81990

이것좀 풀어주세요 미지수잡아서 제이코사인 법칙쓰면 더럽게 구해지는거는 같은데 제이코사인이 교과과정이 아니라서..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독재학원에서 간식 15 0
현역 방학 한달을 독재학원에서 보내려고 등록했고 내일부터 가는데 제가 공부하다가...
이건 무순 모의고사인가요?
밑에 다른분도 질문하셨어요 찾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