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왜다존대한대 [604258] · MS 2015 · 쪽지

2016-08-19 18:45:38
조회수 149

국어 영어 고민 좀 들어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76152

먼저 국어는 시간 부족이랑 고전 소설 쪽이 제일 문젠데 국어 시간은 어떻게 줄이는 건가요?
지문을 정확히 읽고 문제를 빨리 풀어야 되나요?
지문  읽고 선지 하나하나 따지면 시간이 너무 부족해요....
그리고 영어는 문장읽고 이해안되면 뒤에 또 나오겠지 하면서 넘어가는 이상한 버릇이 생겼는데 약간 은선진쌤 듣다가 이런 버릇 생긴거 같기도 하고...
그러다 보니 대충대충 독해하게 되는거 같아요 중요해 보이는 단어만 체크해 가면서
둘다 고정 3이구요
수능날 진짜 국어는 2등급 끝자락만 받아도 감사할거 같고 영어는 꼭 1등급 받고 싶은데 가능할까요
수학 고정1이라 국어영어에 시간 많이 투자할수 있어요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첫번째 댓글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