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인수 [431691] · MS 2012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44523
제곧내라고들 많이 하시더라고요..ㅎㅎ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내일은 제꺼!ㅋㅋㅋㅋ 제꺼시행중일때 저는 엡실론 푸려구요ㅎㅎ
곰블릭지와 굿맨
???
님 닉보니 비문학지문에 곰브릿지와 굿맨 생각나서요 ㅋㅋ
아하ㅋㅋㅋㅋ 그건 gombrich 저는 gomblicㅋㅋ미술사쪽에 거장이라더군요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내일은 제꺼!ㅋㅋㅋㅋ 제꺼시행중일때 저는 엡실론 푸려구요ㅎㅎ
곰블릭지와 굿맨
???
님 닉보니 비문학지문에 곰브릿지와 굿맨 생각나서요 ㅋㅋ
아하ㅋㅋㅋㅋ 그건 gombrich
저는 gomblicㅋㅋ미술사쪽에 거장이라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