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완에 화법작문문제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23061
무슨 화법이 이렇게 길어요?
원래 이정도길이인가요 인쇄때문에 길어보이는거? 아님 진짜 긴거에요? 원래 화법 더 짧지않나요..
진짜풀맛안난ㄷ...ㅠㅠㅠㅜㅠㅠㅠㅠㅡㅜ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어느정도 길이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