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Solution 문제수 얼마나 되나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13084
제 곧 내!
책 표지가 너무 예뻐서 충동구매 하구싶다 ㅠㅠㅠㅠ
유전무죄도 빨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913084
제 곧 내!
책 표지가 너무 예뻐서 충동구매 하구싶다 ㅠㅠㅠㅠ
유전무죄도 빨랑...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400문제 될 듯
지금 사면 왠지 예쁜 쓰레기가 될거같은 기분....
문제는 많이 어렵나요? 국어 GRIT 수준...??
많이 어렵진 않아여 비연계 대비로는 ㄱㅊㄱㅊ
뒤로가면 평가원최고난도 이상같음..
많이 어렵진 않아여 비연계 대비로는 ㄱㅊㄱㅊ
콩의저주.. 으잉 일단은 뭐 사봐야겟네요
지금 있는데 세볼까요?
ㅋㅋㅋ 그럴꺼까지야 ..ㅠㅠ 많이 어렵나요?
아직 code1-2까지밖에 안풀어봐서.. 6평 94인 오르비식 천민이라 저한테는 조금 어렵긴하네요.
그럼 6평 3등급인 저는 조용히 중학교 교과서 꺼내들어야할듯.....
지토 다시 보는 부분? ㅠㅠㅠ
오르비는 진짜 잘하는 분들이 넘 많아서 별로 안어렵다고 하실듯
짱마나용 힝 한달넘게 푸는중
문제수 많구 어려운뎅ㅜㅜ1ㅡ2왓다갓단데 풀면 10문제당 3ㅡ4개꼴로 털려용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