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공부시간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886693
현역. 10시간내외인데
이정도면 평타치나욯ㅎㅎ
맥시멈이 11이라 그이상은 몸이ㄹㅇ안따라주더라구요ㅠㅠ
잠을줄이려니 시공간이뒤집히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886693
현역. 10시간내외인데
이정도면 평타치나욯ㅎㅎ
맥시멈이 11이라 그이상은 몸이ㄹㅇ안따라주더라구요ㅠㅠ
잠을줄이려니 시공간이뒤집히고ㅠㅠ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흑사병은 세계사 공부할때나 보는줄 알았는데 그걸 또 걸리고 자빠졌냐 더러운새끼들
2027 수능
D - 148
평타가 아니라 ㅆㅅㅌㅊ
그거 매일 가능한사람 극소수임
근데 현역이 10시간이라
잠을 줄이신건가 수업을 제끼신건가
전자라면 잠좀 더 주무시고 후자라면 ㄱㅊ
현역 요즘 방학이라 12시간정도함
당연히후자죠~근데학교다닐때능 수업때문에 일곱시간정도 했어요ㅠㅠㅠ자습걸려서혼나가지고...
아 방학이구나..
방학 감안해도 10시간 ㅆㅅㅌㅊ
진짜열심히하시네요
독재학원러인데도 10시간내외인뎁쇼
탈10은 진짜 몸이 거부하는듯...저는공부체질이아닌..ㄷ..
저도그래욬ㅋㅋ 10시간이후부터는 뇌가굳어버림
ㅆㅅㅌㅊ
다행입니당
매우 많음 오르비 좀 늘려도 됨
이미옯창..
자주 안보이시던데 좀더 분발하세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