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Z0 사문은 안전한가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833977
터진건 다 윤리과목이던데....
저는 사문만 듣거든요 근데 일이 커지니까 사문도 불안하네요ㅠㅠㅠ
사문은 교육 과정이 변동되거나 한게 거의 없어서 ㄱㅊ겠지 하고 듣긴했는데
무섭네요ㄷㄷ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학번제 과선배들 특징 6 1
"나도 학번제 별로 안좋아하는데....." "어쩔 수가 없어!어떡하냐...
사문만큼은 전공자에게...!
사문은 재작년인가 9평 해설강의 때 오류나서 강의 수정한거 말곤 크-린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