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재종애들끼리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828836
학원 실모 예를들어 시대xx 서바이벌 모의고사나 상상모의고사 아 오르비모의도봄 제xx 모의고사 ^^
이런거 다 제본떠서 돌려보나요? 아까문구점갔는데 애들한열명넘게와서 실모랑 문제집 다 몇권씩 제본뜨더라고요 솔직히좀짜증났어요 저처럼 제값주고 보는 사람은 뭐가되요 .....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민대 7 0
지능형반도체융합전자 예비 7번인데 ㄱㄴ??
그러게요ㅡ. ㅡ 저작권이라는게 존재하는데 양심을 과연 팔면서까지.제본해서 사야하나.. 만든분들도 좀 생각해주지.. 참... 당사자들은 잘못됬다는걸 못 느끼는게 문제죠 ..ㅠ
학교에서 크포 제본으로 푸는애있었는데
좀 짜증났음;
재종에서는 흔하게 볼수있다고 하더라고요
현역때 ㅂㅅㅎ 모의고사 잘 돌려썻는데...너무 비싸게 받아서
님 쪽지좀요!
거의...재종에선 모의고사 연합 수준이에요 ㅋㅋ..
쪽지확인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