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지하시는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92147
불안하지않으신가요ㅜㅜ
작년처럼 백분위 훅훅떨어질까봐 바꿀까고민중인데 너무 늦은거같고..
아프리카에 처음보는 나라 정도 나와야지 변별력생길거같아요ㅋㅋ
세지응시자 늘어나면서 표본수준도 올라간듯..? 유형도 너무 단순화된거같고 그렇네영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시발점이랑 수분감step0까지 했는데 미출제요소 다루니깐 뉴런하는게 버거워서 그런데...
그래서 아랍어를 합니다 ㅇㅅ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