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염 심하신 분들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89373
심할때 어떻게 대처하셔요? 오늘 아침부터 진짜 죽을것같음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N제 4회... 3 0
처음부터 끝까지 쌍욕이 터져나오네요 ㅎㅎ... 출제자들 모아놓고 강제로 45분 주고...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89373
심할때 어떻게 대처하셔요? 오늘 아침부터 진짜 죽을것같음 ㅋㅋ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N제 4회... 3 0
처음부터 끝까지 쌍욕이 터져나오네요 ㅎㅎ... 출제자들 모아놓고 강제로 45분 주고...
2027 수능
D - 147
자름
고개를뒤려제침
휴지 얇게 말아서 양쪽 코쑤셔서 자극한담에 코품
증류수?인가 소금물?인가 그거 호수로 코에 집어넣던데.. 기모찌해요
식염수로 코 세척하는방법이 있는데 완벽히 해결되진 않아요 잠시 완화시켜주는 정도..
식염수 세척하고나서 어느정도 괜찮은가요?? 화장실가서 코풀고오면 또한 5분있다 나오고.. 것도 종일 미칠지경이네요
비염이 유독 심한날에는 꽤 효과가 좋아요. 축농증이어서 부비동에도 농이 차있다면 큰 효과는 없어요 깨끗이 씻어내서 자극을 줄이는건데 축농증이면 비강 내에 농이 차있는거라 씻어봤자 깨끗하고 새로운 기분으로 한 5분만에 또 다시 자극 당할뿐...
비만세포한테 기도하세요.. 알러지 일으키지말라고.. 히스타민 씨빠꺼 좀 작작 뿌리라고..
ㅋㅋ비만세포 굿
알러지 비염 넘나 안타까운 것
항히스타민제드십쇼
저는 잘때 비염증세가 심한데 요즘은 알러지성 결막염까지 와서 고생중..
그거 꼭 항생제 드셔야해요 안그럼 눈물샘에서 눈물대신 고름이 나오는 경험을..
지르텍
http://kr.iherb.com/California-Gold-Nutrition-Bee-Propolis-2X-500-mg-240-Veggie-Caps/61840?rcode=XUD817
여기서 프로폴리스 2만원정도에 구매해서 먹고있는데 옛날보다 코막힘도 확실히줄고 코도 덜나오고 좋더라구요.. 막 콧물 줄줄흘러서 코 풀다가 코 헐고.. 코막혀가지고 입으로 숨쉬니까 집중도 덜되고 그러지않나요??
네 정말... 저도 이미 프로폴리스는 아빠가 사주셔서 복용중이고.. 수세미즙 항히스타민제 등등 비염에는 좋다는거 다 먹어본것 같은데.. 정말 고통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