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실모 왜샀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82248
돈 그냥 갖다 버린 느낌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국가대표모의고사질문 4 0
고2 자연계인데 국가대표모의고사 a형 11월 모의고사 대비 괜찮나요?아니면 다른거...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82248
돈 그냥 갖다 버린 느낌이다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국가대표모의고사질문 4 0
고2 자연계인데 국가대표모의고사 a형 11월 모의고사 대비 괜찮나요?아니면 다른거...
치킨이.. ㅠㅠ
ㄹㅇ 너무 더러움
계산 빼고 문제는 괜찮나요?
좀 많이 식상해요
그렇다면 좋은문제집하나소개해주실수잇나요 저는그럴거판당못해서ㅋㅋ
필모요
필모가머져???
이필모
네 이필모입니다
님의 2017학년도 6월 모의평가 성적표
빡모도 그닥좋지는않음
30번은 작년수능때멘탈붕괴를경험하고 이런종류의문제를풀고 그러면서 저절로 풀이방법?같은걸터특하게됬어요 ㅋㅋㅋ 계속연습하니까이번6평때는 쓱쓱잘풀리더라고요
젤좋은모의가뭐임?
전 칼턱선모의나 킬캠이괜찮지않을까요?
해모 212930퀄 짱이에요
신승밤t 맞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