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소식

가호드 [656891] · MS 2016 · 쪽지

2016-07-15 20:26:56
조회수 479

저 좀 한심한가요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54963

집앞에 독서실이 있어요

아파트단지에 독서실이 있어서 거짓말안치고 아파트 나와서30초도 안되서 갑니다.

근데 집앞에 있음에도 불구하고.. 밥먹을때는 뭐 싸오거나 식당에서 밥먹어요 

왜냐하면 집에 오면 다시 나가기 정말 싫어지고 또 밥먹고 바로 못나오고 항상 눕거나 인터넷하다가 나오게 되기때문에

 차라리 한번 나온순간 공부 끝날때까지 집에 안들어오는게 낫겠다 싶어서 밥 사먹네요 ㅋㅋ

엄마가 항상 머라하심 쓸데없이 괜히  돈쓴다고 집밥먹기 싫어서 그런거 아니냐고 ㅋㅋ


0 XDK (+0)

  1.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