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좀 한심한가요 ㅋㅋ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5496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강대 진짜 알차게도 걸렸네요 0 7
학생들은 뭐 그렇다 치고 교직원 경영진들은 반성좀 하셔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54963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강대 진짜 알차게도 걸렸네요 0 7
학생들은 뭐 그렇다 치고 교직원 경영진들은 반성좀 하셔야
2027 수능
D - 150
어머니 시무룩 ㅜ
집의 포근함이 방해된다면 나오는 게 좋음
저도 그랬는데 집가면 좀 쉬다오고 싶고 그래서 밖에서 부모님이 사주거나 친구랑 먹거나 함. 돈 크게 부담없으면 그게낫죠
집밥먹기싫다고하세요
엄마한테 어떻게 그런말을 해여 그리고 맛없지도 않아여 ㅋㅋ
부럽네요 저흰 맨날 소시지라서..
캬 금수저
ㅇㅈ함 집가면 눕게됨
전 오히려 집밥이 테러블해서....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