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썽허니 [602327]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723245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발그림 죄송해욬
(나) 조건 보고 평균값 정리 말씀하신건가요?
오.. 착하시다^^
잉여잉여 해서요.. ㅋㅋ
나 조건 평균값도 되구 변곡접선도 되는것 근데 그래프만 보고 최대인지 어케아셨나염? 변곡점이라?
0
변곡점인 점에서 기울기가 0이 아닐때 그 점을 포함하고, 두 극점이 있는 점을 포함하는 범위내에서는, 변곡점에서의 기울기가 최대 또는 최소라고 이해하시면..
네넹 변곡접선이염
사실 이계도함수를 사용했어요~
(나) 조건을 이용할때 '평균값 정리'에 의해서 f ' >= 1 이 됩니다 (x>=0 범위에서)
나 조건 평균값아니라 증가함수로푸는개맞다고 들엇는데
도함수가 음수면.. 감소함수 아닌가요?
g(x)=f(x)+x 라 놓으면 (나) 조건이 g(x)가 증가함수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g`(x)가 0보다 크거나 같다에서 f`(x) 가 -1보다 크거나 같다라는 조건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영어교육과 출신 한의대생 / 중고등 영어전문 6년차 / 무료 시범수업
비실기 미대 입시 전문 리나T
사탐전문
경희의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박성빈 수학
2027 수능 D - 150
발그림 죄송해욬
(나) 조건 보고 평균값 정리 말씀하신건가요?
오.. 착하시다^^
잉여잉여 해서요.. ㅋㅋ
나 조건 평균값도 되구 변곡접선도 되는것 근데 그래프만 보고 최대인지 어케아셨나염? 변곡점이라?
0
변곡점인 점에서 기울기가 0이 아닐때 그 점을 포함하고, 두 극점이 있는 점을 포함하는 범위내에서는, 변곡점에서의 기울기가 최대 또는 최소라고 이해하시면..
네넹 변곡접선이염
사실 이계도함수를 사용했어요~
(나) 조건을 이용할때 '평균값 정리'에 의해서 f ' >= 1 이 됩니다 (x>=0 범위에서)
나 조건 평균값아니라 증가함수로푸는개맞다고 들엇는데
도함수가 음수면.. 감소함수 아닌가요?
g(x)=f(x)+x 라 놓으면 (나) 조건이 g(x)가 증가함수라는 것을 의미하므로 g`(x)가 0보다 크거나 같다에서 f`(x) 가 -1보다 크거나 같다라는 조건을 찾아 낼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