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강대 유럽문화학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685152
정시 원점수 컷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포모A형 반타작...;;; 3 1
에휴 역시 나 따위가 그렇지 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685152
정시 원점수 컷이???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포모A형 반타작...;;; 3 1
에휴 역시 나 따위가 그렇지 뭐...
2027 수능
D - 144
우오ㅋㅋ 그런학과도있나여?
학교 다니면서 그런 과 있는 줄 처음 앎
누백 1퍼정도 될걸영
작년누백1.2퍼대정도였던 걸로 기억. 뽑는인원이 많지않고, 그동안 폭발도빵꾸도 없이 서강대내 하위과위치로 큰폭빵없이 적당히 안정적인 입결을 보여줬었는데 15년도때 빵꾸, 16때 소폭남
보통 오 연고인어문정도 가겟다..! 하면 무리없이 가요
원점수는 의미없죠 매년 다른데
정상적으론 누백 1.3~5퍼정도로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