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지1 지엽 좀 있지 않앗나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552956
1번에 아연은 금속광물이다
7번에 터빈이 이용된다
15번에 태풍중심기압은 발생할때 가장 낮다
16번 당처물동굴
정도가 아닌가요?? 평가원 기출풀어보면서 못보던거고 풀면서 이런것도 묻나 햇던건뎅....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대치동이 그립구나 0 0
지금쯤 아수라장일 텐데
-
오르비 덮글에 3 1
더프모의고사 광고뜨네 ㅋ
-
이렇게 딱 박아놔야 동기부여가 되지 국어는 서프 더프 렐트리 스페셜 수학은 서프...
-
대학교 못가도 괜찮고 수능 망쳐도 괜찮음 다만, 부모님의 기대가 너무 높아서 문제임...
-
20살이 여자한테 인기많은곳 5 0
좀 나이대많은 클럽가셈 30대누나들이 먼저말검
-
컹컹컹컹컹컹!!!!!!!! (17점)
-
작수 화작 50 더프 63 1 0
진화한거냐 퇴보한거냐 유지냐화작에서 2개틀 비문학에서 시간 없어서 한 지문 재껴서...
-
올해 수능 만표 예상해준다 1 1
국어 언어와 매체 만점 표준점수 145 1등급 구분 원점수 86-88 2등급 구분...
-
근데 진짜 몸이 너무 허약해짐 9 1
작년하고나서부턴 매달 아픔 늙어서그런가봐ㅜㅜㅜㅜ
-
옵붕이들 불시점검 2 0
-
평가원모고풀면 1 0
원래 다 1등급뜸??? 지문4개정도는 이미본거임 ㅆㅂ
-
언기물지를하고싶지만 5 0
통통통통이되어버림습박ㅋㅋㅋ
-
한지 1주일 컷 시작 11 2
모든 내용을 대가리에 넣는다
-
타이트 vs 평균 vs 느슨 각각 몇분정도 됨?
-
https://www.instagram.com/p/DV968qfkvs-/?img_in...
-
빅포텐을푸는데 1 0
정병호 스타일이 김범준이랑 비슷하면서 많이다름
-
내 이상형은 9 0
나랑 같은 선택과목 하는 귀여운 여붕이임
-
어그로 끌려고 생일 알아보지도 않고 걍 연나이-2하는거같음 난 연나이 바뀌고 3주면 만나이 바뀌는데
-
서프 배송왔다 0 0
히히
-
엥.. 0 0
오답하고 자야지 내일 병원 갔다가 내일 모래부터 재대로 공부 시작할듯.. 아직 재대로 아닌것임
-
추첨 통해서 10명에게 5000원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드려요 후기 많이 써주세요...
-
자습 튄 지 2일차 0 0
내일도 튀고싶다
-
메가스터디 현돌 실개완 두권 중 하나만 교환신청했는데 두권이 왔어요 3 1
1~3단원 한권 4~6권 한권으로 두권으로 분권되있는데 4~6권 부분이...
-
오르비에 우울한사람 너무많음 6 2
다 쓰담쓰담 해주고싶네
-
문제집은 1 0
서점과 딱 배송와서 택배깠을때가 최고고 시간이 지날수록 ..... 풀고싶지가않아져
-
이상형 선택과목 9 1
언매 하는 여자는 좀 까칠할 것 같아서 화작 미적하는 여자도 까칠할 것 같고...
-
가끔 국어 쉬운지문 0 0
22수능 풀라는 사람있는데 진짜 요즘세상에 그렇게 착한사람 많이 없는데 그치??
-
와 진짜 이거 ㅇㅈ 2 1
책사는게 제일 재밋음
-
수특 표지 차라리 2 0
수특 표지 차라리 송강같이 잘생기고 장원영처럼 예쁜 연예인 1장씩 표지에 딱 겁나...
-
https://n.news.naver.com/mnews/article/001/0015...
-
난망해써
-
경찰대 입시 아시는분?? 22 1
내신 정시파이터 하느라 2학년 때부터 쭉 던져서 5점대 나오는데 경찰대에 너무 가고...
-
목요일에 쪽지시험친대요 7 0
공부합시다
-
수학에서 제일 어려운 4문제 제외하고 몇분컷해야한다고 봄뇨? 14 1
뭐 시험마다 천차만별이겠지만.... 26수능 미적 정도의 구성을 예시로 둡시다
-
잘생기면 쳐다보게되더라 2 1
거울계속보게되더라
-
재수생 정신병 걸릴 것 같다. 1 0
ㅋㅋ
-
운동 시작도힘듬 5 0
체력없음ㅡ운동함ㅡ조금만해도 빈맥 ;;;
-
난 왜 로리콘일까 4 1
150의 귀욤귀욤한 여자가 취향이면 개추 부탁드려요 :)) ) <- 주름 아님 :))
-
아 기억남 7 1
미적 풀어도 틀리는게 화남 자꾸 의문사함
-
이거 몇분컷하심? 중~ 고점 보셨을때 아니면 본인 풀이 기준이라던가 ex) 어디에...
-
좌표에 그래프가 겹쳐서 그려짐?
-
아 뭐라하지 6 1
까먹음 할말 뭐였지
-
연대 송도가는걸 최근에 아셨다네
-
마음을 비우자 0 0
걍 수능 조져도 되고 수학 계산실수만 4개 해도 되고 탐구 풀다가 말려도 되고 국어...
-
N>_M인 사람만 개추 눌러봐 3 3
N=수능본 횟수 M=색수해본 횟수 (단 N,M은 0 이상의 정수)
-
걍 삼수해서 계약 가는게 맞나
-
바보들아 2 1
잘자라 바보들아
-
필요하까 6 1
구거 독서 강의가
-
이론상 1~9 16~19 23~27번 20분 내에 제끼고 4 3
15 21 22 28 30 이 제일 어려운문제들이 란 가정하에 10~14 20 29...
-
어린나이에의대가고이런사람들도 7 1
코코이를칠까
당처물동굴은 좀 자주나왔던고같아요 뭐 굵직한개념은 아닌거같지만
어디에 나왓었나요? 뽑아서 풀어서 예비평가까진 못풀엇는데 따로 나온적이잇나요?
전부 기출에 있습니다 12년도 교육청부터 굳이 틀릴꺼 꼽자면 제주도 석회암지역 꼽겠네요
교육청에 있엇던건가요.. 다풀어봐야겟네요 ㅎㅎ
그런게 있었나 기억이 안날정도로 지엽인줄도 모르고넘어갔는데
아연이 금속인게 지엽인가요??..ㅋㅋ
그냥 이런것도 물어보나 해서요..
교과서랑 수특에 있을텐데
1번은 상식이고 15 16은 그림만봐도알수있는데요
지엽이라기보단 잘 모를만한 내용을 콕 찔러주긴 했죠 ㅋㅋ
7번 16번... 근데 7번같은경우는 수특에도 대놓고 나와있는경우라...
7번 저도 알긴햇는데 평가원은 처음이지않나요? 그리고 16번은 정말처음보는내용이엇는데 흠...
네 평가원은 처음 맞아요 ㅋㅋ
당처물 어디선가 많이 들어봐서 알긴알았는데... 어디서들었는지 기억은안나네영 ㅜ
인강은 안들으시나요? 저거 다 인강쌤들이 설명해주시거나 그쌤들 교재에 있는 내용일텐데..
최선묵 강의 듣는데 1, 15 ,16은 안알려준거같에요 ㅋㅋㅋ
당처물 아마 예비평가때 한번 냈을걸요? 물론 이정도로 자세하게 내지는 않았지만
아연은 상식이고 태양전지랑 태풍기압은 마더텅 풀며 본 것 같은데
당처물도 기출에서 언급된거 꽤나 봤고 요번이랑 거의 일치하는 사진이 예비시행에 나오기도 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