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노용필 [638401] · MS 2015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534702
찍는것도 실력임 ㅇㅈ?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19문제 확실히 검토하고 하나 못푸는거 찍으면 성적오름 ㄹㅇ 괜히 붙잡고있다가 실수하면 떨어지고
ㅇㅈ 저 이반에 화학 뒤에 4문제 찍어서 3문제 맞춤
작년 생2 18 20 찍어서 다틀리면 88 하나 맞추면 93/96 다맞으면 99
당연 여백없는것만 봐도 알수있음
노베이스에서 26수능 국어 1등급까지!
여름방학 중고등 수학 과학 특강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수시정시 모두챙기는.챙겨본! 선생님
현역 정시 연대생 국어/영어/과학 과외합니다
담백한 독해를 추구합니다.
2027 수능 D - 143
19문제 확실히 검토하고 하나 못푸는거 찍으면 성적오름 ㄹㅇ
괜히 붙잡고있다가 실수하면 떨어지고
ㅇㅈ 저 이반에 화학 뒤에 4문제 찍어서 3문제 맞춤
작년 생2 18 20 찍어서
다틀리면 88
하나 맞추면 93/96
다맞으면 99
당연
여백없는것만 봐도 알수있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