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고민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520208
재수생입니다 345월 사설 수학을 전부 1등급받았는데 이번 6평 4등급 나올것같네요 말도안돼는 실수도 몇개했지만 스트레스받아서 계속토할거같애요.. 뭐가문제일까요 기출분석을 해볼까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너의 마지막 논술 답안 0 1
너만 모르는, 이제는 너만은 꼭 써야 할 마지막 논술답안 논술 직전 파이널로 마지막...
실망이 크셨겠네요ㅠㅠ
아직 시간 충분하니까 기출 n회독 될수 있을때까지 해보시는게 좋겠어요
6평 해설강의 들으시면서 다시 풀어보고 실수 줄이는 연습을 해보세요
345 1등급이면 대단하시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