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 생활 어때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515857
학점필요 없는데 그럼
1~3학년 때 진짜 개처럼 노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515857
학점필요 없는데 그럼
1~3학년 때 진짜 개처럼 노나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여러분들은 수능전날 뭐하고있었나요? 45 1
저는 오전에 학교갔다가 오후에 시험장가서 친구들이랑 치킨한마리 뜯고 놀다가 저녁에...
2027 수능
D - 146
아뇨 개까진아니고 강아지..
ㅋㅋㅋㅋ
ㅋㅋㅋ 귀염
그래도 공부나름합니다 ㅋㅋ
근데 교대가서 공시준비하는 사람도 있어요? 서울교대에는 고시반이 있다던데
특히 행시 교육직렬 합격자 중 서울교대 출신자 꽤 있어요.
다른과 학노 = 학점노예
교대 학노 = 학점노상관 이라던데..
근데 걍 셤성적못받으며기분나쁘니까 학점따려고하는것도잇어요 ㅋㅋ
저도 교대가고싶네여 설교세요??
아뇨 설교는아님미다 ㅎ
교대생활 많이 지루한가요ㅋㅋ 친구보니까 벌써무슨 실습하던데 초등학교가서
저는아직 ㅋㅋ 내년에가겟네요 저는 매우바쁘게살고잇습니다 ㅋㅋ
일반대학에비해서공부를안하긴하죠ㅜ
과마다 분위기가 많이 다른거 같아요. 저희과는 다들 열심히 공부하더라구요ㅠ
아주 좋아요! 정말 여유롭고 학점에 구애받지 않고 스트레스도 없습니다. 하고 싶은 것들 마음편히 할 수 있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수학과 같은 곳은 열심히 해요...
교대 공부 열심히하는 사람의 기준 = 시험3일전에 공부를 하는가 안하는가 그전에는 학노 소수 분들 빼고는 공부 않하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