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95066
1등급 한 번 받고 싶어요
하루에 20 문제씩 제대로 꼬바꼬박 푸는데
어떤 때는 모의고사 풀 때 주제,제목에서 잘 안 읽혀서 느낌으로 풀 때가 있어요 ㅠ
어떻게 하죠? 조언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95066
1등급 한 번 받고 싶어요
하루에 20 문제씩 제대로 꼬바꼬박 푸는데
어떤 때는 모의고사 풀 때 주제,제목에서 잘 안 읽혀서 느낌으로 풀 때가 있어요 ㅠ
어떻게 하죠? 조언부탁드려요.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글읽고 주관식으로 한문장으로 요약하는 연습을 하세요. 그게 주제에요
저도 가끔 주제에서 고민되는 경우있는데 그럴땐 가장 아닌것부터 쳐내세요
20문제...?
너무 부족한가요?? ㅠ
하루 한 세트도 안 푸는거 아닌가요. 고정1들도 보면 보통 못해도 하루 한세트정도는 풀던데 그거보다는 많이 하셔야 치고올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박상준선생님 단락이론으로 공부하세요
쪽지확인해요
하루 20문제면 좀 부족하네요... 영어등급을 치고 올라가고싶으면 그보다 더 많은 노력은 하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