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르비
태그
돌김 [645324] · MS 2016 · 쪽지
게시글 주소: https://dev.orbi.kr/0008491594
http://orbi.kr/0008306169질문 전 검색을 생활화합시다물론 목적한 바가 질문이 아니었겠지만 말이죠.
0 XDK (+0)
유익한 글을 읽었다면 작성자에게 XDK를 선물하세요.
쪽지 보내기
알림
스크랩
신고
이런 글에는 또 댓글이 안 달리죠. ㅎ
@화2타짜?
물론 목적한 바가 질문이 아니었겠지만 말이죠. 정말공감ㅋㅋ
이과 한의대 가기 생각보다 쉽네요걍 이과로 칠까 ..
수시로가는게 개꿀임내신 4등급도 감
이과 한의대 개꿀 ㅇㅈ합니다
한의대 몇년전 폭망할거 같더니여기저기 문과에 오픈하고는체면유지하네요문과에오픈하는 방법을?놀랍습니다
음....제대로 보신다면 아시겠지만 위 표는 "자연계열" 입시결과입니다
이 논리라면 의치대는 의치전오픈하는 방법으로 유지한게 되나요.....
[수능수학100점 / 전과목 상위0.05%] 문과수학+사탐
[목동/강서] 한 달 단기완성! 영어 집중 과외 진행!
정시 서울대 국어과외생 모집
[인천과학고 졸업] 고입/대입, 고등 고난도 내신, 면접대비/자소서
정법/사문 만점을 향해
중등, 고등수학 수능&내신, 물리1
2027 수능 D - 148
이런 글에는 또 댓글이 안 달리죠. ㅎ
@화2타짜?
물론 목적한 바가 질문이 아니었겠지만 말이죠.
정말공감ㅋㅋ
이과 한의대 가기 생각보다 쉽네요
걍 이과로 칠까 ..
수시로가는게 개꿀임
내신 4등급도 감
이과 한의대 개꿀 ㅇㅈ합니다
한의대 몇년전 폭망할거 같더니
여기저기 문과에 오픈하고는
체면유지하네요
문과에오픈하는 방법을?
놀랍습니다
음....제대로 보신다면 아시겠지만 위 표는 "자연계열" 입시결과입니다
이 논리라면 의치대는 의치전오픈하는 방법으로 유지한게 되나요.....